롯데푸드, ‘파스퇴르 생크림’
롯데푸드는 국내산 유크림 100%로 우유 풍미가 진한 ‘파스퇴르 생크림’을 출시했다.
190㎖ 소용량으로 제과ㆍ제빵, 데코레이션, 크림파스타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원터치 캡을 적용해 개봉이 간편하고, 여러 번 나누어 사용해도 뚜껑을 닫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롯데제과, ‘도리토스 마라맛’
롯데제과는 마라맛 스낵 ‘도리토스 마라맛’을 선보였다. ‘마라’는 마비를 뜻하는 마(麻)와 매운맛을 의미하는 라(辣)가 합쳐진 단어로, 입 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우면서 알싸한 맛을 내는 향신료다.
롯데제과는 “작년부터 자체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ㆍ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마라맛의 인기에 주목해 왔으며, 엘시아 분석을 통해 마라맛이 안주 키워드와 높은 적합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파악, 대표적인 맥주 안주 스낵인 ‘도리토스’에 적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리온, ‘치킨팝 땡초찜닭맛’
오리온은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치킨팝 땡초찜닭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찜닭 소스의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살리고, 누룽지를 갈아 넣어 바삭하게 씹는 재미와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동원F&B, ‘GNC 비타스틱’
동원F&B는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종합 비타민 ‘GNC 비타스틱’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C와 함께 AㆍB군ㆍD 등 비타민 6종과 아연, 엽산 등 미네랄 3종이 들어있다.
‘메가맨 비타스틱’은 남성 건강에 좋은 L-아르기닌, 토마토 등을, ‘우먼스 울트라메가 비타스틱’은 여성 건강에 좋은 푸룬, 콜라겐 등을 담았다.

농심켈로그, ‘초코 그래놀라’
농심켈로그가 통곡물 그래놀라에 코코아 파우더를 입힌 ‘초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팬톤이 선정한 2019년 올해의 컬러인 핑크빛 코랄 바탕에 초코 그래놀라 알갱이들이 포인트로 조화를 이룬다.

일동후디스, ‘처음이유식’
일동후디스는 유기농 쌀, 유기농 찹쌀, 국산 무농약 야채, 국산 소고기, 무항생제 닭고기 등으로 만든 ‘처음이유식’을 선보였다.
‘처음이유식’은 6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산양유 미음’과 8개월부터 섭취할 수 있는 제품 2종, 11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산양유 미음’은 쌀을 곱게 갈아 만든 미음에 산양전지분유를 더해 만들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