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Food & Life
농식품부, 양파ㆍ마늘 사랑 캠페인
윤영아 기자  |  duddk@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3  11:06:53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식품저널] 농림축산식품부와 소속기관 및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양파ㆍ마늘 사랑 캠페인이 3일부터 한달간 이어진다.

참여 기관들은 사내 게시판을 통해 최근 기상여건 등에 따른 작황호조로 생산량이 늘어난 양파, 마늘 농산물 및 가공제품 소비촉진을 홍보하고 사전 판매 접수를 받는다.

3일 세종시 농식품부 행사장에서는 양파와 마늘의 효능, 선택법, 대표 요리를 소개하는 전단지와 함께 가정에서 가족들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법도 제공했다.

이 자리에서 이개호 농식품부 장관은 “11만 농림가족이 농업인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온정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를 마련했으며, 농림가족 모두에게 감사하다”면서, “각계각층에서도 주요 농산물 공급과잉에 관심과 애정을 보이며 범 국민적 소비촉진 할인 행사 노력에 농식품부 장관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식품부, # 양파, # 마늘
윤영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장류산업발전진흥법’ 제정하자”
2
농수산물 가공품 원료 원산지 ‘10포인트 이상 굵게’ 표시해야
3
[손세근의 CS칼럼] 39. 밀레니얼 세대가 식문화를 바꾼다
4
‘간장은 까맣다’는 고정관념 깬 ‘맛있는 양파장’을 아시나요?
5
클로렐라 등 건기식 기능성 원료 8종 재평가
6
aT, 식자재유통협회와 업무협약
7
[신상품] 롯데푸드 ‘더블스테이크’, 롯데제과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 오뚜기 ‘마라샹궈면’,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 할리스커피 ‘과일 음료’
8
미얀마 최대 쇼핑몰에 韓 프랜차이즈 전용 공간 조성
9
9월 9일 ‘구구데이’, 신선한 달걀 고르는 법
10
[신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잡채’, 오뚜기 ‘오!라면’, 해태제과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