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서울 경의선 숲길공원 인근에 문을 연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

[식품저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를 19일 서울 경의선 숲길공원 인근에 열고, 내달 7일까지 운영한다.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는 투게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아이스크림 위에 프린트해 제공하는 아트 프린팅 이벤트, 셀프 포토 스튜디오, 스티커&엽서 우체국, 루프탑 테라스 등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투게더 미니어처’도 선보인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는 1974년에 출시돼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빙그레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투게더 수익금을 통한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 팝업스토어 오픈, 브랜드 관련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를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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