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건강기능식품
빙그레,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 론칭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03  09:21:14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빙그레가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의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식품저널] 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그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로,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고 있다.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 각 제품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하위 브랜드와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는 28~35세 여성을 타깃으로 하며,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한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B1, 나이아신, B6)’,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은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비바시티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영상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김윤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농협 경제지주-하림그룹, 업무협약
2
휴게음식점 조리장 내 세척시설과 손 씻는 시설은 따로 설치해야 하나요?
3
소비자단체-변호사, 첫 협업 대기업 과대광고 고발키로
4
[신상품] 농심 ‘옥수수깡’ 대상 ‘마약쭈꾸미 김밥’ 풀무원건강 ‘100억 면역 유산균’ 외
5
식품산업 발전 유공 박준 농심 대표 ‘은탑산업훈장’
6
풍국주정, 온실가스ㆍ에너지 관리업체 추가
7
[신설법인] 10월 16~22일
8
대상, 베트남에 네 번째 공장 준공…편의형 식품사업 강화
9
일반음식점에서 냉동 빵을 해동시켜 판매해도 될까?
10
교촌, ’25년까지 매출 7700억, 영업이익 1000억 목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