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신상품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대상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외(5월 17~23일)
이지현 기자  |  ljh0705@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24  08:51:49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대상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대상 청정원, ‘베트남식 소스’ 2종
남양유업,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샘표, ‘토장찌개양념’
샘표, 폰타나 수프 새단장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풀무원식품, ‘치즈인더어묵’
풀무원푸드머스, 고령자 위한 생선조림 3종
오리온,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일동후디스, 발효유 ‘라이프 R31’
푸르밀, ‘자판기커피ㆍ자판기우유맛’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파리바게뜨, ‘베리&리코타 치즈 샐러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카라멜콘땅콩’
설빙, ‘리얼통통흑수박’


대상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대상 청정원은 ‘소시지랑 떡이랑’을 선보였다.
100% 국내산 돈육 소시지와 우리쌀로 만든 떡이 어우러진 이 제품은 개별 진공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대상 청정원, ‘베트남식 소스’ 2종
대상 청정원이 ‘베트남식 소스’ 2종을 출시했다.
‘분짜 소스’는 피시 소스 베이스에 라임 농축액을 더하고 당근, 구운마늘,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높였다. ‘닭쌀국수 소스’는 닭육수에 닭고기와 홍고추, 파를 넣었다.


남양유업,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남양유업이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함유한 발효유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은 “발효 단계부터 프랑스산 치즈 유산균으로 배양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샘표, ‘토장찌개양념’
샘표가 ‘그대로 바로 끓여도 맛있는 토장찌개양념’을 출시했다.
간장을 빼지 않은 된장인 토장에 양파, 마늘, 청양초 등을 더해 별도의 육수를 내어 끓이는 불편함 없이 찌개를 완성할 수 있다.
뚜껑의 이중라벨에는 샘표 우리맛 연구팀 셰프의 ‘토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비법’을 담았다.
 

샘표, 폰타나 수프 새단장
샘표는 폰타나 수프 제품 패키지를 새단장해 선보였다. 폰타나 모델 다니엘 헤니를 전면에 내세우고, 수프 이미지를 더 먹음직스럽게 표현했다.
샘표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에 이어 새로운 맛, 다양한 타입의 즉석수프를 준비 중”이라며, “루 방식을 사용해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구현한 즉석수프로, 성장을 거듭하는 수프 시장 수요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동원F&B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
양파,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파, 마늘 등 7가지 야채를 후레이크 형태로 갈아 김 위에 뿌려 구워냈다.
 


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
동원F&B가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만을 갈아 넣었다. 입자가 고운 퓨레 타입으로 식감이 부드럽고 포만감을 준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매일유업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파스타면에 붓기만 하면 되는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을 출시했다.
’크림파스타소스’는 우유크림 42%에 베이컨과 까망베르 및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있다. ’토마토파스타소스’는 토마토 함량이 73%로, 으깬 토마토와 페이스트를 사용해 식감이 풍부하다. ’로제파스타소스’는 토마토소스와 우유크림을 섞고, 브리치즈를 더했다.
 


풀무원식품, ‘치즈인더어묵’
풀무원식품은 어묵 속에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를 넣은 ‘치즈인더어묵’ 3종(오리지널, 스위트콘, 핫스파이시)을 출시했다.
오리지널은 채소를 더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스위트콘은 옥수수 알갱이가 박혀 있다. 핫스파이시는 잘게 다진 고추가 씹히는 어묵과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풀무원푸드머스, 고령자 위한 생선조림 3종

풀무원푸드머스는 고령자를 위한 생선조림 3종(고등어김치찜ㆍ꽁치데리야끼조림ㆍ갈치무조림)을 출시했다.
‘풀스케어 생선조림’은 시력 저하나 혀 움직임 둔화로 어려움을 겪는 고령자도 뼈와 가시를 발라낼 필요 없이 쉽게 먹을 수 있다. ‘포화증기조리기’를 이용해 고온, 고압의 증기로 식재료를 균일하게 가열하여 재료 본연의 맛과 형태는 유지하면서 매우 연하게 만든 것이다. 냉동 상태의 제품은 해동 후 냄비에 넣고 가열해 먹으면 된다.



오리온,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통밀, 통옥수수 등 통곡물로 만든 스낵에 갈릭바게트 특유의 마늘향과 버터 풍미를 더했다.

일동후디스, 발효유 ‘라이프 R31’
일동후디스가 발효유 신제품 ‘라이프 R31’를 출시했다.
‘라이프 R31’은 헬리코박터균의 유해한 분비물인 VacA에 작용하는 IgY를 배합하고, 이뮤노글로불린 IgG가 농축된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함께 2000억 마리가 넘는 유산균을 담았다. 특히 위산에 안전하고 헬리코박터에 유효한 특허유산균 R31이 들어있다.
 


푸르밀, ‘자판기커피ㆍ자판기우유맛’
푸르밀이 ‘자판기커피’와 ‘자판기우유맛’을 출시했다.
‘자판기커피’는 진한 믹스커피의 맛을 재현했다. ‘자판기우유맛’은 분유를 넣은 자판기 우유 특유의 맛을 살렸다.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코카-콜라사가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파우치 타입의 ‘환타 프로즌 오렌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환타를 얼린 듯한 시원한 얼음 이미지를 담아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파리바게뜨, ‘베리&리코타 치즈 샐러드’
파리바게뜨가 ‘베리&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출시했다.
크랜베리, 리코타치즈, 닭가슴살에 블루베리와 석류로 만든 베리드레싱이 어우러진 샐러드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카라멜콘땅콩’
배스킨라빈스가 크라운제과와 손잡고 ‘아이스 카라멜콘땅콩’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카라멜콘땅콩’ 과자를 갈아 넣은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땅콩 분태를 넣었다.
 

설빙, ‘리얼통통흑수박’

   
 

설빙이 ‘리얼통통흑수박’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흑수박은 수박 특유의 줄무늬가 거의 없으며, 일반 수박보다 당도가 높고 식감이 부드럽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흑수박, 수박 셔벗이 어우러진 이 메뉴는 흑수박 껍데기를 활용한 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신상품] 대상 ‘간편양념육’,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BBQ ‘껍데기 삼총사’
2
문재인 대통령, 식품산업 현장 첫 방문
3
‘흑당음료’ 당 함량 높다…1일 기준치 40%대
4
[인사] 식품의약품안전처(고위공무원)
5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까다로워진다
6
한국 복숭아, 캄보디아 유통매장서 첫 선
7
식품기술사협회, IGC인증원과 업무협약
8
[신설법인] 8월 9~15일
9
최근 5년간 日 가공식품 35건 방사능 검출
10
[신상품] CJ제일제당 ‘스팸’ 2종 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