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ㆍ액상 이중제형 비타민ㆍ아연 출시

[식품저널]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엠프로)’를 론칭하고,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을 출시했다.

‘MPRO’는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을 일컫는 말로 장내 미생물을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를 합친 단어다.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비타민과 아연은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ㆍ아연)이 함께 담겨있어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MPRO 비타민‘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았다. 각 비타민은 일일권장량을 충족하는 양을 담았으며,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를 담았다.

‘MPRO 아연‘은 액상에 아연을 넣어 만들었다. 아연은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영양소다.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