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 3종
대상 청정원, 냉장요리양념 ‘요리한수’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핑크소다’
동원F&B, 맛살 ‘리얼 로스트’ 2종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2종
SPC삼립, ‘삼립 잇츠’ 파스타
오리온, ‘더자일리톨 소프트’
일동후디스, 어린이 전용 식품 ‘키요’
일동후디스, 오메가-3ㆍDHA 키즈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 허니에이드’
하겐다즈, ‘프로즌 요거트 키위 망고’
동원산업,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죠리퐁’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3종
이디야커피, '흑당 밀크티 빙수ㆍ딸기 치즈 빙수'

 

CJ제일제당, 햇반컵반 3종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3종을 출시했다.
치킨마요덮밥은 간장마요소스에 국내산 닭고기를 넣었으며, 설렁탕밥은 사골국물에 소고기를, 닭곰탕밥은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고기를 결대로 찢어 넣었다.

대상 청정원, 냉장요리양념 ‘요리한수’
대상 청정원은 냉장요리양념 브랜드 ‘요리한수’를 선보이고, 양념제품 16종을 출시했다.
‘요리한수’는 용기형 6종과 파우치형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된장찌개양념부터 불향을 더한 오징어볶음양념, 매콤달콤한 기름떡볶이양념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햇살담은 간장을 기본으로 해 추가 양념이나 육수 없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핑크소다’
롯데칠성음료는 핑크빛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핑크소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밀키스’ 특유의 부드러운 탄산감을 살리면서, 솜사탕 향에 소다 맛을 더했다.

 

 

 

동원F&B, 맛살 ‘리얼 로스트’ 2종
동원F&B는 불맛을 더한 맛살 ‘리얼 로스트’ 2종(크랩스ㆍ랍스터)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각 자연산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맛살에 200℃ 이상의 특화 그릴을 통한 구이 공법을 적용해 불맛을 냈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샘표는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양배추, 아로니아, 배ㆍ수세미)을 선보였다.
마이크로발효는 원재료의 단단한 세포벽을 부수는 ‘초미세공법’으로, 세포 속 숨어 있는 영양까지 끌어낸 다음 유산균 발효를 통해 저분자 형태로 바꿔 흡수를 빠르게 한 것이 특징이다.
양배추즙은 100% 국내산 양배추를 사용했으며, 아로니아즙은 폴란드산 아로니아 100%를 사용했다. 배ㆍ수세미즙은 국내산 배와 수세미로 만들었다.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2종
한국야쿠르트는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를 출시했다.
‘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낸다면, ‘핫브루’는 고온ㆍ고압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며, 묵직한 바디감과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SPC삼립, ‘삼립 잇츠’ 파스타

 

SPC삼립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EcoPET)’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리온, ‘더자일리톨 소프트’
오리온은 껌 신제품 ‘더자일리톨 소프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껌 베이스의 공기 접촉률을 높이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오랫동안 씹어도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지속된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전용 식품 ‘키요’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전용 식품 브랜드 ‘키요’를 선보였다.
‘키요’는 △비만, 성장을 고려한 고단백&저탄수화물 △국산 자연원료 그대로, 바른 입맛!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기능성 원료 △쇼트닝과 같은 인공포화지방이 많은 경화유지 No! △인공조미료, 팽창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 No! 등 5대 원칙을 바탕으로 만든다.
일동후디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간식류 제품인 △촉촉한 두부 와플(바나나/감자) △그릭 요거트 젤리(딸기/청포도/블루베리) △순한 감자볼(콘스프맛/어니언) △진한 맥앤치즈(더블치즈)와 식사류 △순한 리조또 소스(토마토소고기/크림새우버섯) 등 5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오메가-3ㆍDHA 키즈
일동후디스는 성인을 위한 ‘후디스 오메가-3’,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후디스 DHA 키즈’를 출시했다.
‘후디스 오메가-3’는 IFOS(국제어유품질)에서 최상급에 속하는 5STAR 등급의 정제어유를 사용하고, 소형 어종을 저온에서 화학 용매제 없이 추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으로 만들었다.
‘후디스 DHA 키즈’은 츄어블 연질 캡슐 제품으로, 일반 정제어유보다 DHA 함량이 높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를 사용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 허니에이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분말형의 '네슬레 허니에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타사 허니티 제품과 비교해 2.8배 이상의 아카시아꿀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C도 들어있다.
 

 

하겐다즈, ‘프로즌 요거트 키위 망고’
하겐다즈가 ‘프로즌 요거트 키위 망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상큼한 키위와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져 있다.

 

 

동원산업,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동원산업은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노르웨이로부터 항공편을 통해 48시간 만에 생연어를 들여와 100% 냉장상태로 판매한다.
팩당 용량은 680g으로, 성인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하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여름 신메뉴를 선보였다.
‘고소칼면’은 칼국수 면에 짭조름하게 볶아낸 고기 소보로와 삼겹살, 반숙 계란장, 각종 채소 등을 올려 만든다. ‘바삭새우 냉칼국수’는 칼국수 면에 살얼음 낀 육수를 자작하게 붓고 왕새우 튀김을 올린 메뉴다. ‘쟁반메밀국수’는 훈연 가다랑어포로 맛을 낸 소스에 무, 고추냉이 등을 곁들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죠리퐁’
배스킨라빈스가 크라운제과의 ‘죠리퐁’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 죠리퐁’을 선보였다.
‘아이스 죠리퐁’은 죠리퐁 아이스크림과 우유향 아이스크림에 초코 코팅한 죠리퐁을 넣었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3종
맥도날드가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였다.
‘솔티 카라멜 콘’은 1등급 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표면에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을 코팅했다.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는 1등급 원유 아이스크림에 솔티 카라멜과 오레오를 섞어 만든다. ‘스트로베리 콘’은 1등급 원유에 국내산 딸기를 넣은 아이스크림 콘이다.

 

이디야커피, '흑당 밀크티 빙수ㆍ딸기 치즈 빙수'
이디야커피가 빙수 2종을 출시했다. ‘흑당 밀크티 빙수’는 밀크티 빙수 위에 흑당 시럽과 인절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딸기 치즈 빙수’는 딸기를 함께 갈은 빙수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만든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