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신상품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롯데푸드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외(3월 22~28일)
이지현 기자  |  ljh0705@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29  09:14:11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롯데제과, ‘빼빼로’ 2종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
대상웰라이프, ‘노니’ 녹즙
풀무원식품, ‘생가득 얇은 피 꽉 찬 속 만두’ 2종
팔도, ‘뽀로로 워터젤리’ 2종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生모찌슈’ 2종
웅진식품, ‘아침햇살’ 340㎖
해태제과, ‘포키 체리블라썸’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와 콜드브루
교촌에프앤비, ‘닭갈비 볶음밥’ 2종
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빽다방, ‘살구 음료’ 2종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음료 2종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3종(알로에ㆍ오트밀ㆍ플레인)을 출시했다.
그릭요거트의 진한 풍미, 높은 단백질 함유량 등은 살리면서, 특유의 단단한 조직감을 보다 부드럽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유산균 ‘LB-9’을 적용했으며, 110g에 열량은 100㎉, 기존 파스퇴르 요거트 제품과 비교해 당 함량은 22% 적다.
 

롯데제과, ‘빼빼로’ 2종
롯데제과가 ‘빼빼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땅콩과 땅콩버터, 프레첼(Pretzel)을 사용해 단맛과 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막대 과자에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뒤 그 위에 다크 초콜릿을 덧입혔다.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
롯데칠성음료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한 어린이 차음료 ‘핑크퐁 루이보스보리차’를 출시했다.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와 보리, 옥수수, 현미, 누룽지쌀 등 곡물 추출액을 함유하고 있으며, 어셉틱 페트병을 사용하고 무균충전공법을 적용해 품질 안전성을 높였다.

 

대상웰라이프, ‘노니’ 녹즙
대상웰라이프가 노니 착즙액 10%를 함유한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와 ‘노니&트로피컬 스무디’를 출시했다.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는 명일엽과 50여 가지 산야초 발효액을 넣어 맛이 진하다.
‘노니&트로피컬 스무디’는 노니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패션후르츠 등 다양한 열대과일을 더했다.
 

풀무원식품, ‘생가득 얇은 피 꽉 찬 속 만두’ 2종

풀무원식품은 0.7㎜ 두께의 만두피를 사용해 만두소가 비치는 ‘생가득 얇은 피 꽉 찬 속’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출시했다.
만두피는 얇지만, 쫄깃하면서 쉽게 찢어지지 않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도 딱딱하게 굳지 않는다.
고기만두는 1㎝ 크기로 썬 ‘보성 녹차를 먹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 새송이버섯 등을 넣었다. 김치만두는 한 달간 저온 숙성시킨 배추김치와 깍두기, 두부와 돼지고기를 넣었다.

팔도, ‘뽀로로 워터젤리’ 2종
팔도는 파우치 형태 ‘뽀로로 워터젤리’ 2종(복숭아ㆍ포도맛)을 출시했다.
‘뽀로로 워터젤리’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으며, 비타민B1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120㎖에 열량은 65㎉.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
신세계푸드는 ‘올반 명란군만두 벚꽃 에디션’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기존 용량의 2배가량인 1050g으로, 분홍색 패키지에는 흩날리는 벚꽃 잎을 표현했다. 또, “꽃길만 걷는~ 좋은 날’만두’근두근!”이라는 언어유희를 넣었다.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마시멜로’
농심켈로그가 시리얼 신제품 ‘첵스초코 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체크무늬 첵스초코는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었으며 초코맛이 어우러져 있다. 별 모양 핑크 마시멜로와 동그란 화이트 마시멜로도 들어있다.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生모찌슈’ 2종

오리온은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생크림을 채운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했다.
‘생모찌슈 밀크 크림’은 생크림과 커스터드 그림이 조화를 이루며, ‘생모찌슈 인절미 크림’은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340㎖
웅진식품은 국산 쌀과 현미로 만든 ‘아침햇살’ 소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40㎖ 용량으로, 기존 중ㆍ대용량 제품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해태제과, ‘포키 체리블라썸’
해태제과는 스틱과자 ‘포키’의 봄 시즌 에디션 ‘포키 체리블라썸’ 61만개를 4월까지 판매한다.
이 제품은 경북 칠곡의 벚꽃 원물로 만든 크림을 입혔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와 콜드브루
던킨도너츠가 핫샌드위치 2종과 콜드브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웨이크업랩’은 얇은 또띠아 속에 채소와 화이트 에그 패티, 베이컨, 치즈를 넣고, ‘페스츄리 그릴드치즈’는 페스츄리 식빵 사이에 비앙카 슬라이스 치즈와 레드&화이트 체다치즈를 넣어 만든다.
라떼에 코코넛 밀크를 넣은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와 코코넛 밀크를 더해 달콤한 ‘코코넛 콜드브루 크러쉬’도 함께 선보였다.
 


교촌에프앤비, ‘닭갈비 볶음밥’ 2종
교촌에프앤비가 가정간편식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해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깻잎과 깍두기를 더해 향과 식감을 살렸다. 달콤 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은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에는 납작당면을 더했다.


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비빔밥 카페’는 완도산 전복, 국내산 톳, 트러플 오일로 만드는 ‘트러플 전복죽’을 선보였다.
전복 내장을 베이스로 만든 죽에 톳을 넣어 오독오독한 식감을 더하며, 죽 위에는 두툼하게 슬라이스 한 완도산 전복찜을 올리고,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해 제공한다.


빽다방, ‘살구 음료’ 2종
빽다방은 살구 음료 ‘완전 살구’와 ‘살구에이드’를 선보였다.
살구 과육을 갈아 만든 ‘완전 살구’는 산호색으로 눈길을 끈다. ‘살구에이드’는 스파클링 음료에 살구 다이스로 씹는 맛을 더했다.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맘스터치가 ‘언빌리버블 버거’를 출시했다.
빵 사이에 통닭가슴살 패티, 새우, 계란프라이 등을 넣고,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로 마무리했다.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음료 2종
카페 드롭탑이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음료 2종을 GS25를 통해 선보인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고소한 끝맛이 특징이며,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사용해 크리미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신상품] 대상 ‘간편양념육’,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 BBQ ‘껍데기 삼총사’
2
문재인 대통령, 식품산업 현장 첫 방문
3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까다로워진다
4
빵ㆍ초코우유 함께 먹으면 당류 하루 권고량 90% 섭취
5
HACCP인증원, CJ제일제당 블로썸 캠퍼스 견학
6
최근 5년간 日 가공식품 35건 방사능 검출
7
돈치킨, 이경규 치킨 ‘허니마라치킨’ 론칭
8
농식품 우수 R&D 선정기준 바꾼다…“현장 활용도 높은 성과 중심으로”
9
불합리한 식품문제는 제도 자체보다는 ‘식약처’의 몫
10
식약처 “일본과 WTO 분쟁 승소따라 후쿠시마산 수입제한 조치 실효적 유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