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
CJ제일제당,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ㆍ우먼ㆍ키즈
롯데푸드, ‘아맛나콘’
풀무원, ‘온더김(On The Gim)’
풀무원, ‘골고루쿡’ 4종
SPC삼립, 카페스노우 ‘Kiri®’ 컬래버레이션 3종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동서식품,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해태제과, ‘오예스 미니’
일동후디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
하겐다즈, 봄 한정 ‘재스민 라즈베리’
한국피자헛, ‘쉬림프 올인’ 피자
빽다방, ‘블랙펄’ 음료 3종
탐앤탐스, ‘빠다커피’

 


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
CJ제일제당은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
쌀국수소스는 베트남 호치민식 제품으로, 소고기 양지육수와 레몬그라스를 사용했다. 팟타이소스는 코코넛슈가와 타마린드, 피쉬소스로 태국 방콕 파타이 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ㆍ우먼ㆍ키즈

CJ제일제당이 ‘BYO 20억 생(生)유산균’ 3종(맨ㆍ우먼ㆍ키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1회 분량으로 유산균 20억 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生)유산균’을 기반으로 각각 성별과 연령대에 맞는 성분을 추가했다.
맨은 남성의 신진대사, 특히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을, 우먼에는 항산화 건강을 위한 비타민C, 키즈는 아동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성장)에 필요한 아연을 더했다.
 

롯데푸드, ‘아맛나콘’
롯데푸드는 바 아이스크림 ‘아맛나’를 콘으로 만든 ‘아맛나콘’을 출시했다.
유지방 6% 밀크 아이스크림에 당통팥 시럽이 들어있으며, 당통팥 시럽엔 통팥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를 더한다.
패키지는 ‘아맛나’ 바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일관성을 부여했다.

 

풀무원, ‘온더김(On The Gim)’
풀무원은 김 위에 마늘과 양파를 올려 고기쌈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온더김’ 2종(갈릭ㆍ어니언)을 출시했다.
‘갈릭 온더김’은 고기를 싸 먹기에 좋고, ‘어니언 온더김’은 달달한 양파 맛으로, 맥주에 어울린다.
 

풀무원, ‘골고루쿡’ 4종
풀무원은 어린이용 소스 ‘골고루쿡’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생채소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게 적당한 크기로 썰고, 채소로 국물을 낸 채소상탕과 함께 조리했다.
밥에 어울리는 ‘한우잡채’, ‘치킨카레’, 면에 어울리는 ‘한돈짜장’, ‘체다치즈토마토’ 등 4종으로 출시됐다.

 

SPC삼립, ‘Kiri®’ 컬래버레이션
카페스노우 3종

SPC삼립은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협업해 만든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 3종을 출시했다.
슈 안을 크림치즈로 채운 ‘진한 크림치즈 슈’, 촉촉하고 폭신한 시트 위에 크림치즈 크림을 토핑한 ‘진한 크림치즈 수플레’, 크림치즈를 넣은 롤케이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등으로,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판매한다.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동서식품은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딸기 과즙을 함유한 레드 슈가비츠가 박혀있는 초코쿠키 오즈링과 딸기향 캔디 타입 마시멜로가 함께 들어있다.
패키지에는 오레오 오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오레오 오즈맨’이 시리얼 속으로 다이빙하는 모습을 담았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동서식품은 봄 시즌 한정판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
카누 스프링 블렌드는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한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향미가 특징이다.
벚꽃이 그려진 핑크빛 패키지에는 에티오피아 원두의 특징을 형상화한 로고를 담아 원두 원산지를 강조했다.


해태제과, ‘오예스 미니’
해태제과는 기존 ‘오예스’의 절반 크기인 ‘오예스 미니’를 출시했다.
‘오예스’는 수분 함량이 20%여서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강점으로, ‘오예스 미니’ 역시 수분 함량은 동일하다. 공기 층은 기존보다 10% 이상 늘려 푹신한 식감을 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산 소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각각 사용했으며, 곱게 간 고기를 참숯으로 훈연하는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시켜 부드럽다.
 


하겐다즈, 봄 한정 ‘재스민 라즈베리’
하겐다즈가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Jasmine Raspberry & Pomegranate)’를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재스민 라즈베리’는 재스민 향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맛의 석류, 라즈베리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한국피자헛, ‘쉬림프 올인’ 피자
한국피자헛이 통새우를 토핑한 ‘쉬림프 올인’ 피자를 출시했다.
새우와 함께 모짜렐라, 스트링, 체다 등 치즈 3종과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있다.
 

빽다방, ‘블랙펄’ 음료 3종
빽다방이 흑당 베이스에 타피오카 펄을 넣은 ‘블랙펄’ 음료를 선보였다.
우유와 흑당이 어우러진 Non-coffee 타입의 ‘블랙펄라떼’,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흑당의 풍미를 배가시킨 ‘블랙펄카페라떼’, 생크림과 얼그레이 향이 어우러진 ‘블랙펄밀크티’ 3종으로 출시됐다.

탐앤탐스, ‘빠다커피’
탐앤탐스는 버터를 넣은 커피 ‘빠다커피’를 출시했다.
이 메뉴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산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어 만든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