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aT, 7월 31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 농식품부와 aT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에 참가할 업체를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식

[식품저널] ‘2019 대한민국식품대전’이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린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식품대전은 중소식품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 기회 제공, 최신 식품 트렌드 공유 및 기업 간 소통의 장 마련을 통해 중소식품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는 국내 중소식품기업을 비롯해 외식, 푸드테크, 식품스타트업 등 다양한 식품산업 관련 기업에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산농산물 사용비중 등을 평가해 200여 참가기업을 선발하고 사회적기업, 청년창업기업 등 식품산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은 우선 선발할 방침이다.

참가기업은 전시회 기간 동안 제품 전시ㆍ판매가 가능한 개별부스를 운영할 수 있으며 국내 대형유통업체 입점, 수출 확대를 위한 국내외 바이어와 1:1 상담도 지원받을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참가기업의 제품 정보를 담은 디렉토리북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해당 정보를 국내외 바이어와 관련기관, 협회 등에 제공해 지속적인 판로개척 활동을 지원한다. 농식품부와 aT는 올해 전시회 참가기업을 7월 31일까지 신청 받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