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도미노피자가 새 브랜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를 선보였다.

도미노피자는 “새 브랜드 슬로건은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ㆍ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 자체 주문ㆍ배달 플랫폼을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