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건면’
샘표, 까먹는 육포 3종
SPC삼립, 봄맞이 디저트
BBQ,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
투썸플레이스,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허쉬 마카다미아 넛’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도넛 7종

[식품저널]

농심, ‘신라면건면’
농심이 ‘신라면’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한 ‘신라면건면’을 출시했다.
농심은 “‘신라면건면’만의 소고기 육수를 만들기 위해 고추와 마늘, 후추 등 다진양념과 소고기엑기스를 조합하고, 표고버섯을 보강해 맛의 조화를 높였다”고 밝혔다.
또, 양파와 고추 등을 볶아 만든 야채 조미유를 별도로 넣었다. ‘신라면건면’의 열량은 일반 라면의 70% 수준인 350㎉다.
 

샘표, 까먹는 육포 3종
샘표가 까먹는 육포 3종을 출시했다. ‘질러 까먹자 육포’는 일반 육포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깔끔하게 육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제품이다.
‘질러 까먹자 포장천재 양념갈비맛’은 갈비 양념으로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이며, 오븐에 구워 쫄깃하다. ‘질러 까먹자 치즈콕콕’은 고기 사이에 치즈가 박혀있다. ‘질러 까먹자 아몬드콕콕’은 쫄깃한 육포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다.

SPC삼립, 봄맞이 디저트

SPC삼립이 봄을 앞두고 편의점용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페스노우 초코퐁당 딸기케익’은 하트 모양 용기에 담긴 큐브 브라우니를 초코 가나슈에 찍어먹는 퐁듀 형태 제품이다. ‘카페스노우 러블리 초코베리 미니케익’은 초코 시트 속에 라즈베리 딸기잼과 커스터드크림을 넣었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는 딸기 크림 속에 딸기 과육을 넣었으며,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는 바닐라빈을 넣은 크림을 발라 부드럽다.

BBQ,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
BBQ가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을 선보였다.
이 치킨은 핫 바비큐 갈릭 후레이크와 로스팅 어니언 소스가 만나 매우면서 달고 짠 맛이 조화를 이룬다.

 

 

투썸플레이스,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
투썸플레이스는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포카치아는 밀가루에 이스트, 소금 등을 넣고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 정통 빵으로, ‘그릴드 포카치아 햄&치즈’는 감자를 더해 고소한 포카치아에 터키햄,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를 겹겹이 쌓았다. ‘그릴드 포카치아 갈릭치킨’은 갈릭 스프레드와 치킨,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허쉬 마카다미아 넛’
배스킨라빈스가 2월의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허쉬 마카다미아 넛’을 출시했다.
‘허쉬 마카다미아 넛’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 허쉬 마일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트러플, 허쉬 초코칩, 마카다미아 넛을 넣어 달콤하면서 씹는 재미가 있다.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도넛 7종
던킨도너츠가 ‘헬로키티’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2월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 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 초콜릿을 올렸다. 버터크림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은 기존 도넛에 딸기향을 더했고,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는 올드훼션드 도넛에 딸기 건조칩을 뿌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