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신상품
[한 눈에 보는 신상품] 농심, ‘신라면건면’ 외(2월 1~7일)
식품저널  |  foodinfo@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08  08:41:21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농심, ‘신라면건면’
샘표, 까먹는 육포 3종
SPC삼립, 봄맞이 디저트
BBQ,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
투썸플레이스,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허쉬 마카다미아 넛’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도넛 7종

[식품저널]

농심, ‘신라면건면’
농심이 ‘신라면’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한 ‘신라면건면’을 출시했다.
농심은 “‘신라면건면’만의 소고기 육수를 만들기 위해 고추와 마늘, 후추 등 다진양념과 소고기엑기스를 조합하고, 표고버섯을 보강해 맛의 조화를 높였다”고 밝혔다.
또, 양파와 고추 등을 볶아 만든 야채 조미유를 별도로 넣었다. ‘신라면건면’의 열량은 일반 라면의 70% 수준인 350㎉다.
 

샘표, 까먹는 육포 3종
샘표가 까먹는 육포 3종을 출시했다. ‘질러 까먹자 육포’는 일반 육포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깔끔하게 육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제품이다.
‘질러 까먹자 포장천재 양념갈비맛’은 갈비 양념으로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이며, 오븐에 구워 쫄깃하다. ‘질러 까먹자 치즈콕콕’은 고기 사이에 치즈가 박혀있다. ‘질러 까먹자 아몬드콕콕’은 쫄깃한 육포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다.

SPC삼립, 봄맞이 디저트

SPC삼립이 봄을 앞두고 편의점용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페스노우 초코퐁당 딸기케익’은 하트 모양 용기에 담긴 큐브 브라우니를 초코 가나슈에 찍어먹는 퐁듀 형태 제품이다. ‘카페스노우 러블리 초코베리 미니케익’은 초코 시트 속에 라즈베리 딸기잼과 커스터드크림을 넣었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는 딸기 크림 속에 딸기 과육을 넣었으며,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는 바닐라빈을 넣은 크림을 발라 부드럽다.


BBQ,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
BBQ가 ‘레드 써프라이드’ 치킨을 선보였다.
이 치킨은 핫 바비큐 갈릭 후레이크와 로스팅 어니언 소스가 만나 매우면서 달고 짠 맛이 조화를 이룬다.

 

 

투썸플레이스,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
투썸플레이스는 ‘포카치아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포카치아는 밀가루에 이스트, 소금 등을 넣고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 정통 빵으로, ‘그릴드 포카치아 햄&치즈’는 감자를 더해 고소한 포카치아에 터키햄, 모짜렐라, 슬라이스 치즈를 겹겹이 쌓았다. ‘그릴드 포카치아 갈릭치킨’은 갈릭 스프레드와 치킨,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허쉬 마카다미아 넛’
배스킨라빈스가 2월의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허쉬 마카다미아 넛’을 출시했다.
‘허쉬 마카다미아 넛’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 허쉬 마일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트러플, 허쉬 초코칩, 마카다미아 넛을 넣어 달콤하면서 씹는 재미가 있다.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도넛 7종
던킨도너츠가 ‘헬로키티’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2월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 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 초콜릿을 올렸다. 버터크림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은 기존 도넛에 딸기향을 더했고,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는 올드훼션드 도넛에 딸기 건조칩을 뿌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식품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식품저널 TV 
최근인기기사
1
해외서 리콜된 음식료품 24개 국내 유통…시정권고
2
올 HMR 시장 패러다임…‘시니어ㆍ닭고기ㆍ온라인’
3
[식품안전 365] 이랜드파크 외식 가산월드점 등 5개사 행정처분
4
해수부ㆍ식약처ㆍ공정위 ‘부패방지 시책평가’ 3등급…전년보다 하락
5
[식품안전 365] 일동후디스 축산물 위생관리법 위반 시정명령
6
황규석 농진청 차장 “현장 밀착형 과제 발굴…농산업 현안 해결”
7
수산분야 우수 강소기업 100개소 육성
8
1회용품 규제 로드맵 마련…1회용컵 30% 감축 목표
9
“달걀 산란일자 표시, 예정대로…지금 뒤로 빼면 국민을 적으로 돌리는 행위”
10
김현승 몽고식품 대표 기소…재산 해외 빼돌린 혐의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