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던킨도너츠 정책설명회

[식품저널] 비알코리아는 22일과 24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배스킨라빈스 및 던킨도너츠 가맹점주, 직영점 근무자와 함께 지난해 브랜드 성과와 2019년 성장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2일에 열린 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는 ‘공감’, ‘동기부여’, ‘가속’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나누어 진행됐다. 가맹점주들은 새롭게 출시될 아이스크림을 미리 맛보고, 이달의 맛 제품명을 투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우수 가맹점을 시상했다.

24일 열린 던킨도너츠 정책설명회는 ‘25년간의 던킨’, ‘변화하는 던킨’, ‘새로운 던킨’을 주제로 브랜드 창립 25주년 기념식과 우수가맹점 시상식 등을 가졌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일 커피 등 음료, 도넛, 핫 샌드위치 등을 공개했다. 특히, 가맹점주들은 ‘던킨’으로 브랜드명 전환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