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의 발전 선도해주길

조영연
대한영양사협회장

식품저널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건전한 먹거리 산업 발전을 위해 식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식품 전문 미디어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식품산업 동향 및 관련 심층정보 등을 비중 있게 다뤄 소비자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식품업계 발전에 기여하며 우수한 콘텐츠 저널로서 면모를 갖추고 식품산업분야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국민 관심이 증대되면서 식습관에 기인한 만성질환의 발병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등 식생활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며, 특히 1인 가구 증가 및 급속한 고령화 등은 식품소비문화와 관련 산업에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동시에 국민건강관리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어 바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때입니다.

이에 식품저널이 앞으로도 국민이 필요로 하는 실속있고,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해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을 선도하고, 식품업계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대한민국 식품업계의 발전을 선도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아울러 대한영양사협회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식품저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우리 협회도 식품영양전문가로서 영양사가 다양한 영역에서 국민의 영양ㆍ식생활 관리를 선도해 국민 건강 증진과 바른 식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