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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아세안 최대 온라인몰 ‘Lazada’서 한국농식품 홍보
강봉조 기자  |  kbj@foo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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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6.27  10: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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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세안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자다(Lazada)’에 게시된 한국농식품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시장을 겨냥, 아세안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자다(Lazada)’와 연계해 한국농식품 온라인 홍보에 나선다.

aT는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라자다’ 쇼핑몰 내에 한국농식품 홍보관을 열고, 사이트 접속이 몰리는 시간대에 배너를 노출한다. 이와 함께 라면, 음료, 소스류 등 인기제품과 인삼, 복분자 등 건강식품에 대한 판촉을 집중해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을 활용한 신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라자다’ 외에도 또꼬피디아, 쇼피, 큐텐, 라인숍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케이푸드 페어(K-Food Fair)’를 개최해 유아식품, 면류, 스낵류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농식품을 판촉할 계획이다.

백진석 aT 식품수출이사는 “아세안의 온라인 시장은 연평균 32%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aT는 앞으로 온라인 시장 성장이 기대되는 아세안 국가 온라인 시장에 적극 진출해 수출업체의 판로를 확대하고, 현지인들이 보다 한국농식품을 쉽게 접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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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자다, #aT, #한국농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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