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신 경영비전선포식에서 농수산식품분야를 대표하는 8인이 축하 버튼을 누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지속가능한 농수산식품산업을 선도할 공공기관으로서 농어업인과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100년 aT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비전을 선포했다.

aT는 28일 aT센터에서 정부, 농민단체, 유관기관, 고객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新)경영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aT는 선포식에 앞서 농정전문가, 농민단체, 정부, 학계, 유관단체가 참여한 혁신토론회, 혁신자문위원회 등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수렴해 △국산 농산물 중심의 수급안정 △농민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유통 개선 △농가소득과 연계된 수출 진흥 △일자리 창출 △농업의 공익적 가치 등 6개 경영방향을 새롭게 수립하고, `지속가능한 우리 농어업의 동반자, 농어업인의 사랑받는 100년 aT’라는 신(新)경영비전을 마련했다.

이병호 aT 사장은 “지속가능한 농수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aT로 만들겠다”며, “우리 농어업 발전의 성과를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부단히 혁신하고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 新경영비전을 발표하고 있는 이병호 aT 사장
▲ aT 신경비전 선포식에는 정부, 농민단체, 유관기관, 고객 등 230여명이 참석했다
▲ aT 50년의 발자취를 연도별로 전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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