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3% 증가한 6758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6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식자재 유통부문은 인큐베이팅, 맞춤형 식자재 공급 등을 바탕으로 신규 거래처가 전년 동기보다 21% 늘어났으며,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 증가 등으로 인해 작년 동기보다 13% 늘어난 5543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단체급식 부문은 주요 고객사와 재계약 등을 통해 전년 동기보다 12% 가량 증가한 84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글로벌 부문과 송림푸드 등 기타 사업부문은 제3공장 가동 등의 영향으로 매출이 전년보다 54억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