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신상품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제품 17종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03  11:23:40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우정과 의리를 강조한 기획제품 17종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제품은 케이스에 글을 써서 전달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만들고, 글을 쓰는 부분에는 해시태그 심벌(#)을 표시해 인스타그램의 느낌이 들도록 했다.

기획제품 17종은 ‘대형 빼빼로’, ‘실속형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 ‘롱형 빼빼로’ 등 네 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대형 빼빼로’는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등 메인 제품을 대형 케이스에 담았다. 포장 한쪽 면에는 아이돌그룹 ‘엑소’의 사진을 넣었다.

‘실속형 빼빼로’는 10대들을 위한 제품으로 콤팩트 사이즈로 설계하고 포장에 크로바, 별, 리본 등을 디자인 해 귀엽고 참신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캐릭터 빼빼로’는 ‘리락쿠마’ 캐릭터를 삽입해 디자인했으며,‘롱형 빼빼로’는 빼빼로데이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전병 형태의 빼빼로가 들어있다.

이밖에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등 기존 12종 빼빼로에는 케이스 측면에 응원 메시지 또는 아이콘을 표시하는 등 다양한 빼빼로 제품을 내놓고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전개한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윤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식품저널 TV 
최근인기기사
1
가정간편식 시장 급성장…작년 출하액 2조3천억ㆍ전년비 35% 증가
2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정부, 식품 R&D 지원 확대해야”
3
김재옥 동원F&B 대표 “단미사료 함수율 적용기준 완화해야”
4
제9기 서울대 식품영양산업 CEO 과정 55명 수료
5
문성환 삼양사 대표 “과학적인 차원에서 중심 잡고 GMO 정책 세워야”
6
인증기관-브로커 결탁 불법 친환경 인증 대거 적발
7
정홍언 대상 대표 “정부미 현행 100톤 이상서 10톤 이상이면 배달해 주면...”
8
중앙대 식품안전연구센터 3주년…“식품안전 싱크탱크 역할 노력”
9
소ㆍ돼지 등 가축 사료 GMO 표시 의무화되나?
10
풀무원식품, ‘알래스칸특급 부침어묵’ 2종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