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시음, 사진 인화, 네일아트 서비스…내달 15일까지 운영

▲ 동원F&B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 팝업스토어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새단장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를 운영한다.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에 방문한 고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 현장에서 인화해주고, 네일아트도 무료로 서비스한다.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 에코백, 머그컵 등도 선물한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다양한 뮤지션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연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동원F&B는 최근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리브랜딩했다. 기존 ‘덴마크밀크’와 ‘덴마크치즈’의 통합 브랜드로서, ‘Fresh Mark, Denmark’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유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