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방 39%ㆍ1000㎖ 카톤팩 제품
빙그레는 ‘소프트 랩 생크림’을 출시하고 제과점, 카페 등에 생크림 공급사업을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프트 랩 생크림’은 고유지방(39%) 제품으로 풍미가 풍부하며 B2B 전용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00㎖ 카톤팩으로 구성됐다.
빙그레는 지난 16일 진행된 파티셰 전문 양성과정인 ‘나카무라 아카데미’에서 ‘소프트 랩 생크림’을 선보였으며, 이날 과정에서는 전문 파티셰가 ‘소프트 랩 생크림’을 사용해 올해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케이크 3종을 만들어 선보였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작년 기준 B2B 생크림 시장은 1100억원 규모로 최근 3년간 약 9% 성장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윤영아 기자
duddk@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