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현장 동영상 보기

‘2017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14일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막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와 KINTEX 주최로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총 135개 업체, 150여개 브랜드가 300여개 부스 규모(채용관 제외)로 참가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외식업은 물론, 각종 서비스업과 도소매업, 부대설비, 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모든 분야를 망라한 업체들이 참가,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체크할 수 있는 ‘원스톱 창업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첫날 박람회장 내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창업피아 이홍구 대표의 <2018년 창업 트렌드와 시장 전망> 강연에는 많은 참관객들이 자리를 채웠다.

㈜금탑에프앤비, ㈜다온에프앤씨, ㈜디딤, ㈜섬김과나눔, ㈜얌샘, ㈜에쓰와이프랜차이즈, ㈜엔캣, ㈜오피스넥스, ㈜일성코퍼레이션, ㈜제이케이글로벌, ㈜크린토피아, ㈜파리크라상, 해마로푸드서비스㈜ 등 13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참여하는 채용관은 박람회 기간 중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입사 관련 상담을 지원한다.

▲ 더블핸스테이크
▲ 더치앤빈
▲ 해마로푸드서비스
▲ 밥맛나는세상
▲ 곱창고
▲ 베닉스코리아
▲ 미국육류수출협회
▲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14일 킨텍스 2전시관에서 개막해 16일까지 열린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