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기능 맞춤형 건기식, 기초영양 시리즈 등 선보여

▲ 알파프로젝트 시리즈 7종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를 홍삼 외 분야로 확대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는 한편,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같은 전략에 따라 KGC인삼공사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알파프로젝트’ 시리즈(7종)와 ‘굿베이스’ 브랜드의 기초영양 시리즈(8종)를 선보였다.

‘알파프로젝트’는 간, 눈, 혈액, 관절, 위, 구강, 장 등의 건강을 위한 7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을 더했다.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으로 선보인다.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들었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며,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부문 확대를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굿베이스 기초영양 시리즈 8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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