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 16일까지 킨텍스서 열려

▲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 2전시관(7홀)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 6월 부산에서 열린 제4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현장.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와 KINTEX는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 2전시관(7홀)에서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300여개(채용관 제외)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은 외식, 서비스, 도소매 등 분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주방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부동산 등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들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이번 박람회에서 참가업체들과 함께 채용관을 운영, 일자리 창출의 보고인 프랜차이즈의 순기능을 알릴 계획이다.

채용관에는 5일 현재 △꼬지사께(㈜에쓰와이프랜차이즈) △놀부(㈜놀부) △더진국(㈜섬김과나눔) △맘스터치(해마로푸드서비스㈜) △못된고양이(㈜엔캣) △미술관ㆍ고래식당(㈜디딤) △바비박스(㈜다온에프앤씨) △스시노백쉐프(㈜일성코퍼레이션) △야들리애치킨(㈜제이케이글로벌) △얌샘김밥(㈜얌샘) △청담동말자싸롱(㈜금탑에프앤비) △크린토피아(㈜크린토피아)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등 13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들이 참여를 확정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창업 전문가들의 특별 강연 및 세미나 등도 열린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