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솔루트 명작 액상 2단계(왼쪽), 3단계(가운데)ㆍ전용 멸균 니플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ㆍ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아기 성장에 필요한 두뇌ㆍ감각ㆍ균형성장ㆍ소화흡수ㆍ방어능력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만든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 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하고 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와 동일하게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5㎎/100㎖ 함유하고 있으며,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 장 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마더스 올리고, 소화흡수를 돕는 우유 유래 베타팔미트산,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복합방어인자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또,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수유량이 늘어나는 백일 이후에도 넉넉하게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로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맞춰 선보였다. 

새롭게 적용된 PET 용기는 손쉽게 개봉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전용 멸균 니플을 사용한 즉시 수유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