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으로 ‘허니치즈트랩’을 선보였다. 인기 고전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한 이달의 케이크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와 ‘톰과제리 투게더’,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 쉐이크’,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도 함께 출시했다.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은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맛으로,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허니리본과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만들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는 치즈 케이크 위에 쫓고 쫓기는 톰과 제리의 스토리를 담았다. 톰과 제리 캐릭터와 치즈 모양은 초콜릿 장식물로 표현했다. △뉴욕치즈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초콜릿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허니치즈트랩 와츄원쉐이크’는 ‘허니치즈트랩’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 해 제공한다. 가격은 4800원.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트리플 치즈’는 마카롱 사이에 치즈큐브가 들어간 2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디저트다. 가격은 3300원.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