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업 종사자에 식품안전정보 제공

임기섭 한국식품안전협회장

식품저널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의 안전성 확보와 식품산업 산업 발전을 위하여 그 동안 노력하신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우리의 건강과 생명을 유지하고 지속하는데 필수적인 식품은 무엇보다도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모든 식품관련 업체가 노력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식품저널이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식품안전을 위해 관련기업 종사자의 전문 지식 습득에 필요한 안전정보 제공에 다른 매체보다 선도적 역할을 하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우리 협회도 식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식품 및 축산물 안전교육 분야를 활성화하고, 관련기업 종사자들의 교육을 실시하여 식중독예방 및 식품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설 계획입니다.

정부는 농ㆍ축ㆍ수산 식품업계의 발전을 위해 6차 산업을 육성하여 생산자는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소비자는 건강과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대가 곧 올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에 식품저널의 역할이 중요함을 인식하시고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축하하오며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