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1천여 제품 및 화장품ㆍ스포츠용품 등 한 곳서 판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을 비롯해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과 안심먹거리, 화장품, 스포츠용품 등을 한데 모은 온라인쇼핑몰 ‘정관장몰(www.kgcshop.co.kr)’을 18일 오픈한다.

‘정관장몰’은 건기식 1000여 제품, 화장품 450여 제품, 안심먹거리 300여 제품 등 총 2600여 제품을 판매한다.

건기식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제품으로만 갖췄으며, 농수산식품은 ‘유기농’ 등 최소 1가지 이상을 인증 받은 제품만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노력을 ‘정관장몰’에도 적용,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제품 가운데 정부기관 인증 제품만을 선택해 ‘정관장몰’에 입점시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몰’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 오픈과 함께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농부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로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전통발효식품을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지리산피아골식품 김미선 씨를 청년농부로 선정했다. 김미선 씨는 고로쇠수액을 사용해 구수함과 감칠맛이 뛰어난 한식된장을 선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청년농부인 김미선 씨에게 정관장몰 입점을 통해 판로 확보와 판매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