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식품산업
샘표, ‘비움ㆍ채움’ 콘셉트 흑초제품 라인 선보여
이지현 기자  |  ljh0705@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30  09:43:37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샘표가 ‘비움’과 ‘채움’을 콘셉트로 한 흑초제품 라인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을 선보였다.​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는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백년동안’ 브랜드의 흑초 제품에 각각 디톡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채소를 더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는 ‘그린디톡’과 ‘옐로디톡’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그린디톡은 키위,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등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 과채를 함유하고 있다. 장에 좋은 과채들이 흑초와 어우러져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옐로디톡은 비타민 함량이 높은 칼라만시를 비롯해 레몬, 양배추 등 디톡을 대표하는 노란색 계열의 과채를 담았다.

‘에너지 부스트 흑초’는 ‘레드파워’와 ‘블랙파워’ 2종으로 선보인다. 레드파워에는 레드비트와 아세로라, 레드자몽, 라즈베리 등이 들어있다. 붉은색 과채에 많이 들어있는 라이코펜과 안토시아닌 등의 영양성분을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블랙파워는 흑미와 흑콩, 아사이베리, 푸룬 등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함유하고 있어 영양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각 900㎖ 한 병에 1만1800원.

<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식품저널 foodnews, 네이버 뉴스스탠드 제휴 평가 통과
2
공주대-식품진흥원, ‘HMR 식품의 현황과 미래’ 심포지엄 2월 4일
3
[신상품] 농심 ‘짬뽕건면’ 롯데푸드 ‘고스트스파이시’ 외
4
올해 식문화 키워드는 ‘脫삼시세끼ㆍ新집밥ㆍMZ쿠킹’
5
매년 쑥쑥 쌀가공식품 시장…가공밥, 떡, 죽류 순 매출 높아
6
온라인 식품 판매 사이트에 식품 취급ㆍ보관 관리 의무 부여
7
축산물ㆍ축산가공품 세계시장 현황
8
치킨무 제품 중량 표시, 액체 무게도 더해야 할까?
9
삼양사, ‘일반식품의 기능성 표시제도 활용 솔루션’ 웨비나 2월 4일
10
[신상품] 풀무원 ‘랭떡’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언론윤리강령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