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비움’과 ‘채움’을 콘셉트로 한 흑초제품 라인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을 선보였다.​

‘클렌즈 디톡’과 ‘에너지 부스트’는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백년동안’ 브랜드의 흑초 제품에 각각 디톡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채소를 더했다.

‘클렌즈 디톡 흑초’는 ‘그린디톡’과 ‘옐로디톡’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그린디톡은 키위,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등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녹색 과채를 함유하고 있다. 장에 좋은 과채들이 흑초와 어우러져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옐로디톡은 비타민 함량이 높은 칼라만시를 비롯해 레몬, 양배추 등 디톡을 대표하는 노란색 계열의 과채를 담았다.

‘에너지 부스트 흑초’는 ‘레드파워’와 ‘블랙파워’ 2종으로 선보인다. 레드파워에는 레드비트와 아세로라, 레드자몽, 라즈베리 등이 들어있다. 붉은색 과채에 많이 들어있는 라이코펜과 안토시아닌 등의 영양성분을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블랙파워는 흑미와 흑콩, 아사이베리, 푸룬 등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함유하고 있어 영양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각 900㎖ 한 병에 1만1800원.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