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베스트셀링 슈즈에 멜론색 더한 제품 출시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 ‘메로나’ 모바일쿠폰 제공

빙그레의 장수 아이스크림 ‘메로나’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았다.

빙그레와 휠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 코트디럭스와 드리프터(슬리퍼) 디자인에 ‘메로나’ 컬러를 적용한 ‘FILA×메로나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트디럭스 메로나는 안쪽 바닥에 멜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사이즈는 220~250㎜(5단위), 레이스와 벨크로(찍찍이)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

드리프터 메로나 역시 파스텔 멜론 컬러를 적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이즈는 220~250㎜(10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만9000원.

오는 7월 초에는 코트디럭스 메로나 캔버스 버전(레이스, 벨크로)과 벌커나이징 캔버스 메로나가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FILA×메로나 컬렉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과 재활용 할 수 있는 ‘메로나’ 전용 보냉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