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 업체와 한국관 운영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창환)는 국내 식품기업의 수출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동경 빅사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리는 ‘IFIA Japan 2017’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한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IFIA Japan’은 일본 최대 규모의 식품소재 박람회로, 6084㎡ 전시면적에 415개 업체가 참가하며, 3만여 명이 참관한다.

한국관에는 ㈜강스푸드, ㈜굿모닝서울, ㈜대평, ㈜바이오뉴트리젠, 박광희김치, ㈜밭마늘식품, 비에스티, ㈜베델코리아, 에코바이오텍㈜, ㈜일화, 월드웨이㈜, ㈜참든건강과학, 하늘농산영농조합법인, ㈜화인에프티 등 14개 업체가 참가한다.

이들 업체는 인삼제품 원료, 음료 원료, 김, 자반, 스낵, 냉동식품, 빙수 고명, 간 건강 소재, 항비만 소재, 식품천연보존제, 에코크린, 죽염, 장류, 소스류, 효소, 유산균, 초콜릿 및 베이커리 원료, 발효칼슘, 분무건조 식품분말, 항균제 등을 홍보한다.

식품산업협회 고학수 전무이사는 “전시회 기간 중 분야별로 열리는 각종 컨퍼런스 및 세미나와의 연계로 참가업체들이 성과 면에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로 한국식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 식품소재를 수출하는 교두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