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오픈

▲ 최근 문을 연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몰 김포공항점 전경

롯데푸드(대표 이영호)가 이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으로 파스퇴르 밀크바는 전국 7곳에서 선보이게 됐다.
 
파스퇴르 밀크바에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저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돼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젖소의 얼룩무늬를 적용해 원유의 우수성을 표현했다.

파스퇴르 밀크바에서는 파스퇴르 원유로 만든 19종의 밀크디저트를 판매한다.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밀크쉐이크는 민트초코, 에스프레소 등 기본적인 맛부터 개성 있는 맛까지 총 10종을 선보인다. 이외에 우유 100%로 만드는 그릭요거트,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 티라미수 라떼 등의 디저트 메뉴, 체리블라썸 등 계절성 메뉴도 운영한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2016년 10월 평촌에 최초로 문을 연 이후 지난 3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구리점, 부산 광복점에 차례로 문을 열었고, 4월에는 잠실점을 오픈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파스퇴르 밀크바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파스퇴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