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열린 쉐이크쉑 분당점 개점 기념식에서 초청 인사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 두번째부터) 마이클 콱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라이센싱 부사장, 최석원 파리크라상 대표,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 채동석 애경그룹 부회장, 정일채 AK플라자 대표이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5일 경기도 분당 서현동 AK플라자에 ‘쉐이크쉑(Shake Shack)’ 국내 네번째 매장인 ‘분당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274㎡, 11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고객들이 매장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폴딩도어 파사드(Facade)를 설치해 개방감을 높였고, 빈 공간마다 식물을 배치해 ‘광장 속 쉼터’로 느껴질 수 있게 했다. 마감재에는 차콜ㆍ로열블루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크런치 스타, 쉐키 로드, 쉑 인더 가든 등 3가지 디저트 메뉴를 이 곳에서만 판매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선보여 더 많은 고객이 쉐이크쉑을 경험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