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한국육가공협회 2017 정기총회에서 이문용 협회장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육가공협회(회장 이문용)는 2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누리시아 연회장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6억1900만원 규모의 올해 사업예산과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협회는 올해 자회사인 ㈜내추럴케이싱 운영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부 식육가공산업 활성화 대책에 천연케이싱 제품 소비 확대 포함 △RCEP(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FTA 체결시 천연케이징 무관세(0%) 등을 추진하고, 식육즉석판매가공업 매장 확대를 위한 경영컨설팅 사업에 주력키로 했다.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
△최진성 한국육가공협회 국장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수상자
△최우영 동원F&B 상무 △이지우 사조오양 공장장 △권희영 선진FS 부장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자
△서훈 케이프라이드 대표 △이병무 마니커에프앤지 팀장 △김용하 소디프B&F 부장 △천홍진 씨제이제일제당 부장 △박형준 태림에프웰 부사장 △정혜선 맥키코리아 팀장 △최명기 하림 팀장

▲ 2016년 유공자 정부표창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최진성 한국육가공협회 국장(가운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16년 유공자 정부표창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은 권희영 선진FS 부장(왼쪽서 두번째), 최우영 동원F&B 상무(가운데), 이지우 사조오양 공장장(오른쪽서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16년 유공자 정부표창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박형준 태림에프웰 부사장, 최명기 하림 팀장, 이병무 마니커에프앤지 팀장, 이문용 협회장, 천홍진 씨제이제일제당 부장, 김용하 소디프B&F 부장, 서훈 케이프라이드 대표, 정혜선 맥키코리아 팀장.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