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성장ㆍ상생 가치 공유

▲ BBQ가 본사와 가맹점(패밀리) 간 공동 성장 및 상생 가치를 공유하는 ‘전국 순회 간담회’를 한달간 수원, 부산, 광주 등지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7일 열린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윤홍근 회장.

BBQ가 전국 패밀리(가맹점)와 공동 성장 및 상생 가치를 공유하는 ‘전국 순회 간담회’를 한달간 수원, 부산, 광주 등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 윤홍근 회장과 윤경주 사장이 직접 강연에 나서 2016년 이슈를 공유하고, 올해 주요 정책을 전달한다. 특히 올해 e-스포츠 마케팅, PPL, SNS 등 마케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이와 함께 지역별 성공 패밀리들이 멘토가 되어 성공사례를 발표한다. 강북스타점, 창신점, 천안나사렛점, 상인행복점 등 11개점의 매장 운영 스토리를 소개하고, 성공 노하우를 공유한다.

윤경주 BBQ 사장은 “본사와 가맹점 간 간격을 줄여 상생의 가치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생업에 지친 패밀리 사장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제너시스 본사와 비비큐 가맹점 대표들이 7일 한 자리에 모여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과 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