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영 한국포장수출입협회장 기념사 동영상 보기

한국포장수출입협회(회장 방시영)는 8일 서울 강남 상제리제센터에서 2016 포장수출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방시영 포장수출입협회장은 “지금 세계는 정치보다도 경제 분야 경쟁이 심화되고, 시장점유율 극대화를 위한 전쟁은 이미 시작됐다”며 “회원사들이 대부분 중소기업이지만, 작을수록 순발력 있고 변화하는 시장 속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경쟁제품보다 더 나은 기능과 저렴한 원가로 차별화하여 함께 힘을 합해 나가면 큰 것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올해 포장분야 수출에 기여한 ㈜퓨처팩 고옥근 대표이사(해외시장 개척 부분)와 이성㈜ 김영호 이사(기술 개발 부분)에게 2016 포장수출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 포장분야에서 375만불의 수출실적을 올린 ㈜이노메트리 김준보 대표이사에 3백만불 수출의 탑 기념  ‘황금의 소(Golden Cow)’를 수여했다.

포장수출인의 날 기념식을 마친 후에는 회원사 대표와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송년음악회를 열었다.

▲ 방시영 한국포장수출입협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신동호 한국패키칭단체총연합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해외시장 개척 부분 포장수출대상을 수상한 ㈜퓨처팩 고옥근 대표이사와 가족들.
▲ 기술 개발 부분 포장수출대상을 수상한 이성㈜ 김영호 이사와 임직원.
▲ 포장 수출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한 ㈜이노메트리 관계자.
▲ 한국포장수출입협회 회원사 대표와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2016 포장수출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한국포장수출입협회 회원사 임직원.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