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17일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패밀리(가맹점) 2016년 하반기 운영ㆍ마케팅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는 정릉중앙점, 부산마린시티점, 양산어곡점 등 60여 패밀리 운영ㆍ마케팅 위원들과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하반기 운영 방향과 마케팅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새롭게 변경된 배우 하정우의 ‘치킨의 기준, BBQ’ 신규 광고에 대한 활용 방안 등을 논의하고, 4분기 판촉물에 대한 패밀리들의 아이디어를 청취했다.

또, ‘원칙경영 준수’를 주제로 QCS(Quality, Cleaness, Service)와 매뉴얼 준수를 강조하는 강연을 했다.

윤경주 BBQ 사장은 “BBQ는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국 패밀리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패밀리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패밀리들의 현장 목소리를 담은 정책을 실시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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