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B2C 쇼핑몰(www.eatmart.co.kr)의 모바일 앱 ‘eaTMART’ 이용 모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직무대행 김진영)는 농산물 온라인 직거래 활성화와 소비자 접근성 강화를 위해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의 B2C 쇼핑몰(www.eatmart.co.kr) 모바일 앱 ‘eaTMART’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eaTMART’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해 원클릭 상품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SNS를 활용한 상품정보 공유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eaTMART’의 특화 상품인 친환경농산물, 지역명품, 전통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eaTMART’는 시즌별 상품기획전을 열어 소비자에게 우수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eaTMART’모바일 앱은 19일부터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장래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장은 “이번 B2C 쇼핑몰 모바일 앱 출시로 소비자는 농산물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는 제값 받고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 채널로써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