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있고 유익한 정보 제공 기대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식품ㆍ외식업계를 대변하고 산업의 역사와 함께해 온 ‘식품저널’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식품저널(월간)’과 ‘주간 식품저널’, ‘식품저널 인터넷신문 foodnews’를 발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기사로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시각각 변화하는 현실을 직시하여 진실을 알리고 각계 전문가를 통해 식품산업을 조명함으로써 바람직한 대안을 마련하는 등 올바른 지표를 만들어 왔다고 확신합니다.

지난 세월동안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 왔듯이 앞으로도 그간의 연륜을 바탕으로 한 깊이 있고 유익한 기사를 기대하겠습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포화상태인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로 진출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해 나가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윤리경영을 실천, 동반상생을 통한 산업의 인식 제고 및 성장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산업이 한국 경제의 新성장 동력으로 부상할 수 있도록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인 식품저널이 힘을 불어넣어준다면 엔진이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 같습니다.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다시금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