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ㆍ정확한 정보 전달과 토론의 장으로서 활약

최명숙 한국식품영양과학회장

식품안전 확보와 국민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는 대표 미디어로서 식품저널의 공헌에 감사드리고, 식품저널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그동안 식품분야 산ㆍ학ㆍ연ㆍ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여 최신 정보 공유의 장을 제공하고, 국가 식품 중요 사안에 대한 각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전문 매체로서 고유의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식품분야 산업, 교육, 연구, 제도의 선진화와 국내 식품산업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대수명 증가와 식품안전 및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 식품저널은 공정하고 냉철한 시각으로 국내외 식품 관련 최신 동향을 알리고, 국가의 식품 관련 정책에 대한 전문 의견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는 금년에도 ‘Food and Nutrition for Future : Glocalization to Technology Breakthrough’라는 미래지향적인 주제로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고, 산업심포지엄 등을 통해 식품안전과 국민영양 관련 국내외 이슈에 대한 과학적 근거 확보와 전문적 의견 전달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식품전문 언론의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토론의 장으로서의 앞으로의 식품저널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