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 기여하는 언론사로서 도약 기대

김현숙 한국영양학회장

식품저널(월간) 창간 19주년 및 주간 식품저널 창간 6주년을 한국영양학회 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우수콘텐츠잡지로 선정되어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 매체로 자리매김하여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해온 식품저널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최근 우리나라는 건강 및 영양 관련 정보의 홍수 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중매체에서 보도되는 건강 및 영양 정보들은 일반인들에 대한 파급효과가 상당히 크고, 이러한 정보가 개인 식생활의 중요 자산이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식품 전문매체인 식품저널이 보다 과학적인 기반에서 균형적이고,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는 뉴스들을 빠르게 제공하여 우리나라 국민 건강 증진과 식품업계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체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정부의 정책이 효율적으로 펼쳐질 수 있도록 식품저널이 한축을 담당하는 역할을 해온 점에 비추어 앞으로도 식품저널의 사회적 책임은 더욱 막중하다 하겠습니다.

한국영양학회에서도 식품저널 및 식품산업체와의 여러 학술교류 및 공동연구를 확대하고 우리 시대가 안고 있는 영양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월간) 창간 19주년 및 주간 식품저널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해를 거듭할수록 정부, 식품업계, 식품영양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더욱 많이 받고 국민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언론사로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