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힘과 기운을 불어 넣는 콘셉트의 ‘파워-씨(power-c)’, 끝없는 과제에 필요한 에너자이저 콘셉트의 ‘에너지(energy)’, 썸 타는 콘셉트의 ‘트리플 엑스(xxx)’, 직장 내 멀티태스커 콘셉트의 ‘멀티 브이(multi-v)’까지 총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 콘셉트와 상황을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가격(편의점 기준)은 각 500㎖에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