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누드 녹차 빼빼로’를 선보였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이다.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에 앞서 ‘코코넛 빼빼로’를 선보인 바 있으며,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빼빼로를 통해 올 한해 전년 1055억원 대비 10% 증가한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롯데제과는 ‘누드 녹차 빼빼로’를 선보였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이다.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에 앞서 ‘코코넛 빼빼로’를 선보인 바 있으며,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빼빼로를 통해 올 한해 전년 1055억원 대비 10% 증가한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