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식품산업
CJ제일제당 먹는 화장품 ‘이너비’, 中 온라인몰 진출
김혜민 기자  |  hmkim@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6.27  16:11:00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중국 온라인몰 ‘징동(京东)’과 ‘샤샤(Sasa)’에 입점하는 CJ제일제당의 먹는 화장품 ‘이너비’

CJ제일제당은 ‘이너비’가 중국 온라인몰 ‘징동(京东)’과 중국 기반 글로벌 뷰티 온라인몰 ‘샤샤(Sasa)’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징동은 중국 내 매출 2위 규모의 종합 온라인몰로 CJ제일제당 ‘이너비’는 국내 제조사 중 처음으로 전용숍을 오픈해 이달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샤샤는 홍콩을 기반으로 중국, 유럽, 호주까지 진출한 중국 베스트5 뷰티 온라인몰로, 7월 중 ‘이너비’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중국 이너뷰티 시장은 4조원 규모로, 화려한 메이크업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 먹어서 피부를 관리하는 보양 개념이 발달해 있어 이너뷰티 제품과 제비집, 상어지느러미, 족발 등으로 만든 가공식품류까지도 이너뷰티로 인정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올해부터 ‘이너비’ 온라인 매출의 절반 이상을 중국에서 올리겠다는 전략 하에 중국의 ‘징동’과 ‘샤샤’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내 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역직구몰과 중국 현지 온라인몰, 면세점 등지에 제품을 입점시키고, 중국 이너뷰티 시장을 겨냥한 중국 전용 이너뷰티 제품도 별도로 출시해 현지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자기 무게 1000배 이상의 수분 저장능력을 가진 히알루론산이 주 성분으로, 하루 두 알 섭취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김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2021년 주목할 식품은 ‘가정간편식ㆍ면역력 증진 식품ㆍ맞춤형 식품’
2
2021 글로벌 식품시장 10대 트렌트, 투명성ㆍ식물 지향ㆍ맞춤 영양...
3
[신상품] 동원홈푸드 ‘한남북엇국’ 파리바게뜨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외
4
“소비기한 도입하면 우유 변질사고 빈번히 발생”
5
무농약 원료 가공식품 인증제 시행
6
한 눈에 보는 식품 정책(2020년 11월)
7
의무 표시사항만 표시ㆍ광고하면 자율심의 대상서 제외
8
식용색소 혼합 사용기준 마련…2022년부터 적용
9
농식품부 내년 예산 16조2856억…올해보다 3.2% 늘어
10
시니어푸드 개발 방향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