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쪽부터) 농협목우촌 채형석 대표이사, 축산자조금연합 이병규 회장,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이 우리 축산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25일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에서 축산자조금연합, 농협목우촌과 함께 우리 축산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OU 체결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이병규 축산자조금연합 회장, 채형석 농협목우촌 대표 등이 참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우리 축산 소비환경 조성과 우리 축산 지키기에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우리 축산물을 활용한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식품 생산ㆍ공급 △소비자 대상 우리 축산 우수성 홍보 △보유채널 활용 인식 개선 홍보 등이다.

이날 체결식에서는 우리 축산 안전과 소비자 건강, 대한민국 축산농가 지킴이 활동을 약속하는 양해각서에 서명하고, 우리 축산 건강키퍼 퍼포먼스를 가졌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우리나라 치킨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BBQ는 이제 건강하고 안전한 우리축산물 지키기에 앞장설 것”이라며, “유커들 사이에서 맛으로 화제인 한국식 치킨에 안전함과 신선함을 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병규 축산자조금연합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식품을 생산ㆍ공급하는데 축산업계와 외식업계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우리 축산의 맛ㆍ품질 우수성을 직접 느끼는 계기가 됐으며 한다”고 밝혔다.

채형석 농협목우촌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비자에게 우리 축산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