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은 ‘초코파이情 바나나’는 ‘초코파이’ 출시 4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매제품으로, 바나나 원물을 넣어 바나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20년 넘게 초코파이만 만들어 온 파이팀장을 중심으로 10여 명의 TF팀을 구성, 3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6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초코파이情 바나나’를 만들어냈다.
오리온은 올해를 새로운 출발의 원년으로 삼아 국내외에서 신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 한 단계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경재 오리온 사장은 “초코파이 바나나는 오리온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의미가 담긴 야심작으로, 특히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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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민 기자
hmkim@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