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by 바빈스키’ 3종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커피시장에 진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2015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찰스 바빈스키(Charles Babinski)와 협업해 커피 브랜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Cold Brew by Babinski)’를 선보이고 커피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추출시간이 오래 걸리고, 유통과정이 까다로워 대량으로 선보이기 어려웠던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으로 만든 커피이다. 콜드브루 방식으로 우려낸 커피는 뜨거운 물로 우려내는 커피에 비해 자연스러운 단맛이 더해져 보다 부드럽고 깔끔하며, 초콜릿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아무리 좋은 커피라도 신선하지 않으면 소용없다’는 바빈스키의 ‘신선’ 커피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1년 이내 프리미엄 햇원두만을 엄선해 바빈스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블렌딩하고 매일 로스팅하며, 상온으로 원액을 추출해 제품화한다”고 밝혔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로스팅 후 최고의 커피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기간인 10일 동안만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판매한다. 제품 겉면에는 원두 로스팅 일자가 표기된 스티커를 부착해 기존의 대량생산 커피 제품과 차별된 신선함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완제품 2종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앰플 1종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3가지 제품 모두 물과 커피, 국내산 우유(카페라떼에 한함) 외에는 합성착향료, 합성첨가물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주문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1577-3651),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아메리카노 2000원, 카페라떼 2300원, 앰플 1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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