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저널 편집국 이지현 차장(사진 가운데)이 한국잡지협회 주최 ‘제49회 한국잡지언론상’에서 편집부문 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김기원 한국잡지협회장(맨오른쪽)과 ‘제49회 한국잡지언론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식품저널 편집국 이지현 차장이 한국잡지협회 주최로 2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제50회 잡지의 날’ 기념식에서 ‘제49회 한국잡지언론상’ 편집부문 상을 수상했다.

이지현 차장은 식품저널을 통해 식품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파하고,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국잡지언론상’은 △한국외대 정진석 명예교수(유공) △인포더 최정식 대표이사(경영) △한국방송출판 서소영 편집장(편집) △이영북스 박진우 편집장(기자) △월간팝송사 이승재 기자(기자) △미디어키스톤 권재욱 부장(업무) △불광출판사 윤애경 팀장(업무) △더북컴퍼니 강태선 부국장(광고) △서울문화사 신휘선 본부장(광고) △애드컴즈 이한조 대표이사(특별) △마이러닝 황창환 대표이사(특별) 등이 함께 수상했다.

 ‘잡지언론인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상’은 배우이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후원회 회장을 맡고 있는 최불암 회장에게 돌아갔다. 최불암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로서 30년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을 돕기 위한 후원자들의 자발적 모임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후원회 회장으로 활동해 오면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인류 평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