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ㆍ반려묘 사료 14종 선보여

사조산업이 팻푸드 브랜드 ‘러브잇(Loveat)’을 론칭하고,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총 1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사조 러브잇 강아지 사료’ 8종과 ‘사조 러브잇 고양이 사료’ 6종으로,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제품에 강철 재질 뚜껑 대신 알루미늄 호일 형태의 ‘안심따개’를 적용해 개봉 또는 폐기 시 손을 다칠 걱정이 없다. 캔 본체 뚜껑과의 접촉면은 둥글게 마감처리 해 음식을 그릇에 덜지 않고 캔에 담긴 상태로 바로 줄 수 있다.

 
‘사조 러브잇 강아지’ 8종은 각각 치킨, 쇠고기, 치킨과 쌀, 치킨과 야채, 치킨과 참치, 치킨과 연어, 참치, 연어 등의 토핑을 사용했다. 물고 씹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 식이습성에 맞춰 제품을 젤리화 했으며, 수분 함량을 높여 체내 세포 활성화,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닭고기, 자연산 알레스카 연어, 참치 살코기는 잘게 분쇄해 넣어 먹기 쉽다. 당근, 감자 등 야채를 넣어 시력 및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사조 러브잇 고양이’ 6종은 참치 적색육에 각각 다랑어 흰살, 멸치, 닭가슴살, 가쓰오부시, 맛살, 연어 등을 첨가했다. 닭의 살코기는 소화가 잘 되도록 잘게 분쇄해 넣었다. 높은 수분함량으로 결석질환 예방 등에도 효과적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