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는 장수 브랜드 ‘크라운산도’의 맛과 디자인을 새단장해 선보였다.

새로워진 ‘크라운산도’는 자체 개발한 화이트 크림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제품 사이에 들어가는 크림은 생산과 유통 과정에서도 굳어지지 않고 부드러움을 유지한다.

마스카포네치즈와 크림치즈까지 더해 스윗밀크, 딸기크림치즈, 초코바닐라로 재탄생하며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풍부하면서도 달콤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는 은은한 파스텔 톤 바탕에 왕관 문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중량을 절반으로 줄인 소용량 패키지(81g)도 처음 선보인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81g) 2200원(161g) 4400원(323g)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