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발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ㆍ정책대안 제시

김진만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장
식품산업 종사자의 권익 보호와 업계의 정론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식품저널’ 창간 18주년을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가족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식품산업계의 대표 전문지로서 그동안 생산자들의 권익 대변과 함께,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및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주어진 소명을 다하여 그 가치를 인정받아 왔습니다.

우리 인증원도 ‘식품저널’이 담고 있는 축산물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축산물 위생 안전을 위한 HACCP 인증률 확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의 밥상에 안심 축산물 공급과 행복식탁 구현을 위해 가축의 사육과 축산물의 가공, 유통,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HACCP을 적용한 축산물만을 취하여 공급하는 ‘안전관리통합인증제’를 확산시키기 위해 전 직원이 전사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우수 축산물 브랜드 경영체가 안전관리통합인증제에 모두 참여하여 우리나라 축산업의 경쟁력은 한층 강화되고, 국민은 축산물을 안심하고 믿고 소비할 수 있도록 ‘식품저널’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8월 1일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2013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